지구별日報 2015 대상--하마 기자의 '긴급속보'를 보고 ㅋ~   

            


아래는 하마 기자의 긴급속보(http://duga.tistory.com/1993)입니다. 


긴급속보입니다.

 

오늘 오전 대구 지구별 분식집에서

 

순대를 먹으러 온 손님 쏭빠씨가 순대가 너무 적다고 마구 행패를 부려

 

이에 매우 격분한 분식집 주인 두가씨는 주방으로 들어가..

 

칼을 들고 나오더니..

 

 

..

..

  


순대를 더 많이 썰어 주었다고 합니다.


 

이상 지구별일보  하마 기자였습니다.



 [손님 댓글]칼잡이가 자애로운 요리장(長)으로 초(超) 급(急)변신(変身)을 했구먼유~! ホホ~



 

하마 기자의 긴급속보를 접하고, 지구별일보의 이벤트 하나를 마련하고자 합니다. 

즉 2015년 지구별일보 대상 각 부문별 수상자 후보를 발표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.

그동안 게시판을 멋지게 장식했거나 게시판에  영향을 미쳤거나 게시판에 인상적인 글을 남기거나 하여 지구별일보를 반짝반짝 빛낸 분들을 시상하기 위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.  ㅎ~

각 부문별 수상자가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니, 수상 후보를 계속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. ^^

 



1. 올해의 기자상...잠복근무하며 긴급속보를 전한 지구별일보 사회부 민완기자 하마 씨에게 올해의 기자賞을 수여할까 합니다. ^^

       

 정정(訂正): 그런데 저 긴급속보를 쓴 진짜기자는 하마 기자가 아닌 쏭빠 기자였다고 합니다. 송빠기자가 5월이 가는 무더위 속에서 더위 때문에 잠깐 정신이 몽롱해져, 자기가 '특종(特種)'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딴 사람(하마 기자)의 이름으로 원고를 송고(送稿)했다고 합니다. 이를테면 송빠 님은 '유체이탈시점(視点)'에서 분식점에서 (순대를) 보고 (행패를 부리고) 또 기사를 쓰고 했던 모양입니다. 따라서 이 기사의 원래 주인은 송빠 기자이므로, 올해의 기자상은 송빠기를 최유력후보로 올리기로 하겠습니다.^^    

 --올해의 기자상에 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송빠 기자, 


그리고 내친 김에 올해의 '유체이탈시점상(賞)'을 추가로 신설하여, 어느 정치인보다도 특수한 유체이탈기교를 선보인 송빠 기자를 수상후보명단 맨위에 올리기로 하게습니다. ㅋ~

0. 올해의 특수기법상...유체이탈시점(視点)을 기발하게 사용한 송빠 기자를 0순위후보로 추천합니다.

    --올해의 특수기법상에 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송빠 기자,  

  

 

2. 올해의 더스틴 호프만 상...분개한 감정을 다스리고 사랑과 배려로 食客을 대접해준 두가 씨에게, 올해의 더스틴 호프만 賞을 수여할까 합니다. ^^
(더스틴 호프만 상은, 빠삐용에서의 그 드가처럼 키가 작고, 은인자중하며, 원수를 사랑하며, 상대방에게 많이 베푸는 사람에에 주는 상으로 방금전 신설되었습니다. 믿거나 말거나~. ㅋㅋ)

   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두가 기자, 


3. 올해의 정청래 상(or 올해의 제임스 딘 상)...그리고 쏭빠 씨에게는 무슨 상을 수여하면 좋을까요? 반항, 공갈, 막말행패 등의 이미지로 보도되며----실제로 그런 이미지는 아닐텐데, 즉 정청래는 용기있는 "나이스 핫 가이"라는 說도 있다----장안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 정청래의 이름을 딴 올해의 정청래 賞을 수여해 드릴까요? 그게 아니라면, 惡役・悪党을 하면서도 큰 인기를 끈 제임스 딘의 이름을 딴 올해의 제임스 딘 賞을 수여해 드릴까요?  

   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송빠 기자, 


4. 올해의 유머상()...유머 감각이 뛰어난 기자에게 드리는 상입니다.  

    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  송빠 기자, 하마 기자, 빗속의 방문객, 


5. 올해의 끈기상() ...은근과 집착과 끈기로 무장된 '곤죠'있는 기자에게 드리는 상입니다.   

    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송빠 기자, 두가 기자, 

 

6. 지극정성상()... 상은 수시로 지구별 마을을 드나들면서 지구별 팬들을 정신적으로 그리고 실제로 뭉치게 하는데 크게   한 기자에게 시상하는 상입니다. 역시 상냥한 태도로 관심을 보여주고 서포트를 해주고 격려를 해준 소망아짐 님이 아직까지는 최유력후보입니다. 

       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소망아짐 기자, 


4. 영상음악상()...게시글 이외에도 동영상을 첨부하여 기사의 이해를 도와준 기자와, 멋진 음악을 올려주어 귀를 즐겁게 해준 기자에게 시상하는 상입니다.  

  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두가 기자, 빗속의 방문객,  


5. 침묵의 소리(the Sound of Silence)...비록 게시판에 글을 올리지는 않았고, 댓글도 별로 달고 있지는 않지만, 상당한 애정과 애호심을 갖고 지면과 게시판을 주시해 준 분들에게 드리는 상입니다. 수상자 결정은 두가 기자가 수고하여 주시겠습니다. 왜냐하면, 두가 님은 방문자 님들이 아무 흔적을 안 남겨도, 또 匿名으로 남긴 글에 대해서도, 컴퓨터 기록과 데이터 추적으로 다 알아낼 수 있는 실력을 갖췄기 때문입니다. ㅎ~  

   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몰래 방문하시는 방문객 모든 분, 


6. 최다게시물상()...말 그대로 게시글 숫자로 따져 시상하는 상입니다.  

  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두가 기자, 


7. 특별상...지구별일보에서 가족애, 세대간 유대, 우정 등등 특별한 차원에서 노익장을 과시해준 분께 특별히 드리는 상입니다. 

  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에디 기자, 


8. 공로상...자주 기사를 올리지는 않고 있지만, 지구별일보가 흔들리거나 혼란스러운 일이 발생할 때는 꼭 등장하셔서 중심을 잡아주시는 big brother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 드리는 상입니다.   

  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창파 기자, 


자, 그러면 마지막으로 가장 큰 상 하나가 남았습니다. 지구별일보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  핵폭탄급 파괴력이 있는 기자에게 시상하는 올해의 대상(大賞: 그랑프리)입니다.     


9. 지구별일보 올해의 대상...바로 위 설명대로 올해 가장 훌륭한 활약을 펼쳐 인기 최절정 가도를 달리는 'Mr. 지구별일보(또는 Miss지구별일보 )'에 주는 상입니다. 

      --노미네이트된 후보자들: 두가 기자, 하마 기자,


, 6월 15일까지 후보자 추천을 받습니다. 다른 좋으신 분들이 계시면 얼마든지 추천해 주세요. 6월말 경 시상식을 행하면 어떻겠습니까? 기대해 주세요. ㅋㅋ~



 








Posted by 빗속의 방문객
,